홈페이지 >

방직 수출기업의 생존 철학을 분석하다.

2010/7/7 11:28:00 77

방직 수출

수일 전에 상하이에서 폐막한 중국 국제 방직 기계 전시회에서 지능화, 용업이 적은 방직 기계는 중외 구매자에게 열렬히 추켜받아 많은 선진 방적기의 생산업체들이 대량의 주문서를 받았다.


금융위기의 음영을 완전히 벗어나지 않은 방직 의류 수출업체 (구매자)와 방적기 기업 ()에 대해

공급자

) 구입 판매가 왕성한 이런 장면은 확실히 심상치 않다.


올해 5개월 전 우리나라 방직 의상은 702.15억 달러로 지난해 동기보다 19.33% 증가했지만 위기 전 2008년 동기 대비 회복성만 6.13% 증가했다.

며칠 전 중국 인민은행은 인민폐 환율 형성 메커니즘의 개혁을 더욱 추진하고 인민폐 환율의 탄력을 증강시켜 인민폐의 평가절상 예상이 이미 현실로 변하기 시작했다.

또 각지에서 근로자의 수입을 보편적으로 늘리고, 이달 15일부터 우리 나라는 일부 제품의 수출환세를 취소해 일부 국내 기업의 수출 절차를 더욱 어렵게 할 것이다.


  

상인

생존 철학은 돈을 벌고 후각이 예민한 방직 기계 공급상도 마찬가지다.

유럽 방직 기계 제조업체 의장은 에드워드 위드워즈 전문의에 따르면, 금융위기 발생 후 유럽 방직 기계의 수출에 변화가 발생했고, 그 추세는 원가 저하, 방직품 성능과 절약 환경을 향상시키고, 자동화 수준이 높고, 에너지, 유성화 수준이 높고 정밀도가 높은'4고 '방직 기계로 중국 기업의 환영을 받고 있다.

일본 마을 기계회사 최초로 전시된 와류 방적기, 조사, 세사 화락통 생산 공정의 일체화, 용공 감소, 많은 중국 바이어 쟁상 주문.

최근 적지 않은 국내 방직품 수출 업체들은 수출 원가가 갈수록 높고 이윤이 갈수록 얇아지고 기업의 생존 공간이 점점 작아지고 있지만, 외국은 특히 선진국 설비 제조사들이 현재 능동적으로 기술의 선진적인 높은 수준 낮은 원가 방적 기계를 방문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은 또 무슨 말이 있습니까?


물경쟁, 적자생존.

금융 폭풍으로 전 세계 시장을 많이 추웠다.

그러나 폭풍이 아무리 심해도 사람들은 늘 소비를 하고 기업이 살아야 한다.

1930년대 전 세계를 휩쓸었던 대소황 시기도 30여 년 전 석유위기 시기에도 불구하고 많은 기업들이 쓰러졌지만 신기술, 신제품 출시와 응용을 비롯해 기업들이 어려움을 벗어나 발전하도록 했다.

금융위기 미세먼지가 완전히 사라지지 않은 오늘날, 과학기술을 통해 새로운 성과를 통해 환골탈태할 기회를 찾아냈다. 일부 국내외 방직 기계업이 방적기에서 내놓은 새로운 기술 신제품을 살리기 위해서도 객관적으로 사용자 기업을 도왔다.


금융위기 발생 초기 에 상하급 정부 에서 잇달아 수출 업체 에 구원 을 내밀고 수차례 수출 환세율 을 높이고 수출 신용보험료 를 낮추고 일시적으로 일부 수출 수출 을 중단 하는 것 이다

상품

상검비 등은 기업이 난관을 넘기는 것을 돕는다.

그러나 소수 기업은 기술진보와 생산효율을 높이지 않고 수출이 어렵더라도 정부가 항상 구출할 수 있는 것이다.

사실 자신의 운명을 진정으로 결정하는 것은 정부가 아니라 기업의 자신이다.

이처럼 간단한 이치에 대해 많은 국내외 방적기 공급업체들이 생존 발전의 기회를 찾았는데, 일부 국내 수출상들은 왜 보이지 않는 것일까?

  • 관련 읽기

천주'엘니노'는 니트 날염을 깨우셨나요?

시장 특제
|
2010/7/7 11:13:00
93

원자재 가격 상승 수출 공간 좁다 & Nbsp

시장 특제
|
2010/7/7 11:01:00
83

면방직 기업은 얼마나 심각한 근심 & Nbsp; 경영 위험이 여전히 존재한다

시장 특제
|
2010/7/7 10:57:00
100

비즈니스 + 미니어처 + 연맹의 전자 상거래 수익 모드

시장 특제
|
2010/7/7 10:53:00
91

'5합일 '방비 외환 & Nbsp; 업그레이드 저항력

시장 특제
|
2010/7/7 10:22:00
73
다음 문장을 읽다

아비트

2005년 아시아 시장은 글로벌 경제에 영향을 미치는 데 대해 아시아 지역을 상업발전 계획에 올려 중국을 아시아 전략의 첫 번째 역으로 삼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