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건강 힌트: 하이힐은 두 발 건강을 잃게 할 것이다

2010/11/29 14:16:00 66

하이힐 건강 직장

11월 29일 뉴스하이힐ᄅ 수 있다,...직장아름다운 여성은 아름다움을 보장하고, 세일을 하지 않고, 예쁘다, 백점, 하지만 하이힐도 있다.건강극한, 섬섬세한 옥족의 명칭 순순한 방전, 한 JM 은 그녀들의 분백한 양족을 불쑥, 손톱 모양을 완벽하게 하고, 색깔은 족족 모양을 완성하고, 그리고 정교한 발찌를 착용하고, 마지막으로 숙녀들의 자태를 흔들어 올리는 하이힐을 신어 아름답게 할인, 아름다움 백점!


두 발은 후덥지근하고 습한 환경에 땀을 많이 흘리고 축구부 신진대사의 증가와 섬세한 굽의 하이힐의 박해로 두 발의 건강을 잃기 쉽다.


 7 센티는 하이힐의 건강 극한입니다.


무좀기


건강한 두 발의 최대 공적 은 여름철에 이르기마다 ‘무좀이 ’가 여기저기 날뛰며 공격의 대상은 PLMMMMM이 아니냐.무좀을 배우는 것은 얕은 부에서 병을 앓는 진균으로 인한 것이다.여름철 무덥고 습한 환경은 진균의 성장 번식을 위해 좋은 조건을 제공하고 땀을 많이 흘리고 축구부 신진대사가 증가하기 때문에 중고자는 특히 많다.


무좀은 작은 병인 듯 보이지만 기근은 더욱 고통스러울 뿐만 아니라, 매번 발자국 피부의 큰 면적이 부스러기를 일으켜 미관에 영향을 미친다.'무좀병'이 계발되면 인체의 건강을 심각하게 해칠 수 있고, 자신의 전염을 일으켜 손버짐과 갑선, 심지어는 다른 사람을 전염시킬 수 있기 때문에 절대 작은 CASE 가 아니다.‘무좀기 ’를 앓는 사람들은 모두 체득할 수 있고 여름철에는 비늘 물집 형과 물에 잠긴 형태를 주로 주체할 수 있다.비비비비물물물가장 흔흔흔흔흔흔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끝 크기의 구구및 포진, 모모또는 분정도 염성반응과 가려가려가려가려가려가려가려가려가려탈탈자국자국자국모양혹은 대부부부부부부부부부변반복반복반복반복반복반복반복반복되발생하여 바늘머리 크기가 반복반복반복되되거나 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두드문문문문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염색, 급성 림프관염, 단독을 합병한다.이때 무좀을 치료하는 외용 약품이 광고를 하고 있다.많은 그림이 편리한 환자들이 약국에 가서 구매하고 바르면 병증이 줄어든다.하지만 실제로 무좀은 완고한 피부병이다.해마다 고통을 받는 것이 아니라 정규병원의 피부과에 이르기까지 의사가 증후약을 쓰시고 항진균의 처방약을 복용하고 한동안 치료를 거쳐 문제를 철저히 해결할 수 있다.


  신발을 신다 부당한 발병


신발을 신고 발아를 일으키지 않는 질환은 수십 종에 비해 흔히 볼 수 있는 몇 가지이다.


망치 발가락: 발에 맞지 않는 신발, 특히 하이힐이나 신발이 너무 짧고, 너무 타이트한 신발은 발가락을 구부러지게 만든다.채 발가락의 발가락은 통증이 생기고 심하면 탈구할 수도 있다.따라서 신발의 표면은 부드러운 가죽으로 만들어져 발가락에 충분한 활동공간이 되도록 넓혀야 한다.


엄지발의 뒤통수: 엄지발의 뒤척이는 신발이 너무 뾰족한 신발에 엄지구에 짓눌려서 생긴 것이다.엄지발의 발은 엄지구로 신발에 마찰되어 압박을 당하고, 발염이 나면 날카로운 통증을 느낄 수 있다.이런 발질은 신발을 고를 때 발가락을 참고할 수 있다.


발바닥 근육염: 증상이 일어설 때 발바닥이 시큰거리고 피곤하고 발열현상을 느끼기 쉽다.발바닥 근육이 염증을 일으키는 원인이 많아 하이힐을 신고 발의 부당한 스트레스를 받는 원인이다.발바닥 근육이 염증을 예방하려면 하이힐과 타이트한 신발을 신지 않도록 오래 서지 말고 발바닥 압박을 피하고 부드러운 창을 사용하면 발바닥의 시큼함을 줄일 수 있다.


닭눈:닭눈과 고치처럼 신발이 장기간 압박, 마찰 발에 의해 피부 각질층을 두껍게 만든다.닭눈 가운데에는 피부 속에 깊이 파고드는 단단한 핵심이 있어 이 핵심을 자극하는 격렬한 자극이 있다.닭눈 치료는 일반적으로 전문의 외과 수술을 통해 절제된다.신발을 신으면 발에 잘 맞는 신발을 신거나 특수 구조의 기능창을 사용하여 발바닥의 스트레스를 덜어준다.{page ubreak}


 예쁜 신발만 고르는 것이 아니라 이상적인 신발이 무엇일까요?


전문가들은 이상적인 신발은 탄탄하고 부드러운 굽을 받쳐야 하며 발가락은 신발에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고 편안한 안감과 충분한 내부 공간이 있다고 생각한다.가장 이상적인 신발은 사실 런닝슈즈입니다. 현재 운동화는 수없이 갱신된 세대에 많은 과학 기술 요소를 담아 인체에 부합해 최대한 필요합니다.


그러나 운동화도 반년 뒤 갈아입어야 하며 신발 안감의 패드가 이미 닳아 있었다.


내가 아는 한 미녀는 내가 하이힐을 안 신으면 걷지 않겠다고 말했는데, 그렇다면 미녀에 대한 빠질 수 없는 하이힐은 포기할 수밖에 없었을까? 그건 너무 비현실적이야!


전문가들은 모든 하이힐이 건강에 불리하지 않고 하이힐의'건강 표준'이 7cm 이하로 7cm 이상을 넘어서면 두 발의 형구가 됐다.


그리고 너무 높은 하이힐은 몸의 전진을 초래할 수 있는 자세로 골반에 불리한 상태다.그래서 굽의 높이가 3 ~5센티미터이다.


하이힐은 직장의 아름다운 여성을 아름답게 세일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다. 예쁜 백점! 하이힐도 건강한 한계가 있다.미국 Scholls 박사와 Temple 대학 축구부 의학원 국제교류연구에 따르면 성인 발병의 원인은 주로 이하 몇 가지 요소: 5%가 지나친 운동으로 11%가 걷는 불균형 으로, 18%는 나이가 들어서 2%가 불분명하고, 64%는 신발을 신기 때문이다.대부분의 발병은 신발에서 생긴 것으로 보인다.


미국 축구부 의학회의 연구보고서에 따르면 한 정상인은 매일 평균 8000보를 걸어야 하는데, 걸어갈 때 축구부에서 받은 압력은 약 자신의 체중, 달리기 시 체중 3 ~4배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사람의 일생은 약 11만 킬로미터의 길을 걸어야 하는데, 대다수는 단단한 길바닥을 걷는다.


각자의 발에는 26개의 뼈, 33개의 관절과 다양한 근건, 근육이 있다.매번 한 걸음 걸을 때마다 이렇게 많은 것들을 연루시켜야 한다.우리의 발의 신발을 보고 얼마나 큰 역할을 했는지 알 수 있다.


그러나 트렌디한 신발에 숨겨진 것은 고통스러운 발일 수도 있다. 발의 아픔을 발만 쉬게 하면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되지 않기 때문이다. 통증의 근원이 발에 닿지 않고 신발에 있다.신발 구매 요령을 잘 모르기 때문에 아름다움과 멋을 추구하며 발에 맞지 않는 신발을 사는데, 64%가 매일 발에 맞지 않는 신발을 신고 다니며 뛰어다니는 가운데 하이힐을 신은 레이디다.


지난해 영국은 신발을 신고 다치지 않아 치료를 받았다.신발이 합각됐는지 미국 공공 건강 전문가들이 주목하는 대상이 됐다.미국에서는 6명 중 한 사람이 발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고, 36%는 두 발의 결함이 이미 의사의 지경까지 심각하다고 생각했다.발부수술비 지출이 매년 20억 달러에 달해 조성된 근로시간 손실도 15억 달러에 이른다.


국내에서도 병원 정형과 진찰을 받는 환자들 중 절반은 신발 문제로 인한 발자국 부적절한 발형에 맞지 않는 신발을 신어 각종의 질환을 일으킨다.발이 아플 때 걷는 자세나 발걸음을 바꿔 통증을 줄일 수밖에 없었지만, 걷는 자세의 변형으로 인해 항상 배통, 두통, 중다리경련 등의 증상을 일으킨다.이것은 그야말로 악순환이다.

  • 관련 읽기

小议中国品牌营销的五大致命错误

추천
|
2010/11/29 14:09:00
70

신발의 에피소드

추천
|
2010/11/27 13:18:00
87

지식방송: 로마화와 로마 문화 스타일

추천
|
2010/11/27 13:14:00
78

儿童鞋服品牌博士蛙代工转型记

추천
|
2010/11/27 11:59:00
121

지식 방송: 조심!하이힐의 아름다운 오구

추천
|
2010/11/27 11:23:00
84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신발 기업은 어떻게 생산품 수출에서 자본 수출까지 출력을 실현할 것인가

11월 29일 신문은 신발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신발 기업에 대한 요구도 새로운 높이를 언급했다.어떻게 자기 브랜드의 시장 경쟁력을 높이는 것은 기업의 중요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