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와 피부색 의 조합 기교 를 가볍게 분석하다
복식
깊고 명암이 다른 두 가지 같은 색깔이 잘 어울린다.
예를 들어: 청색 배천은 파란색 색과 연록색 커피에 베이지 컬러와 연홍색으로 어울린다.
이런 같은 종류 의 조합 은 조합 을 할 수 있다
옷
부드럽고 우아하다.
둘이 좀 가까워요.
색깔
어울리다.
예를 들어 빨간색과 주황색, 자홍색, 주황색, 초록색.
비슷한 톤의 호흡 효과도 비교적 부드럽고 여성스러웠다.
두 개의 차이가 비교적 멀리 있는 색깔이 잘 어울린다.
노란색, 보라색, 빨간색, 청록색.
이런 배색은 사람을 자극시키는 느낌이 강해서 놀라운 느낌을 줄 수 있다.
두 개의 상대적인 색깔의 호흡.
예: 빨간색과 녹색 청색과 오렌지색.
보색이 잘 어울리면 선명한 대비를 형성할 수 있고, 때로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화이트 코디 원칙 ▲
화이트는 어떤 컬러와 코디할 수 있지만 교묘하게 코디하셔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화이트 하에 스트라이프 스트라이프를 착용한 옅은 노란색 상의로 부드러운 컬러의 최우수 조합, 하체는 아이보리 롱 팬츠를 입고, 상체는 옅은 보라색 양복을 입고 순수한 화이트 셔츠를 매치해 성공적인 배색으로 개성을 뽐낼 수 있다. 아이보리 롱팬츠와 옅은 컬러의 캐주얼 셔츠를 매치해 성공적인 조합이다. 화이트 플리츠 스커트에 연분홍색 스웨터를 매치해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화이트 코디는 대담한 결합이다.
상체에는 흰색 캐주얼 셔츠를 입고 하체는 레드 스커트를 입어 따뜻하고 시크해 보인다.
강렬한 대비에서 흰색의 분량은 무거워질수록 부드럽게 보인다.
▲ 파란색 코디원칙 ▲
모든 색상에 파란색
복장
다른 컬러와 잘 어울립니다.
검정색과 가까운 파란색도 짙은 파란색도 코디하기 쉽고, 파란색은 몸매를 축소시키는 효과가 있어 매력적이다.
생동감 있는 블루 컬러에 레드를 매치해 사랑스럽고 시크해 보이지만 블루 레드 비율에 주의해야 한다.
가까운 검은색 블루 합체 코트에 화이트 셔츠를 매고 넥타이를 매고, 공식석상에 참석하면 신비로움을 잃지 않고 로맨틱한 느낌을 준다.
라인이 선명한 파란색 외투와 무릎의 파란색 치마를 매치해 흰 셔츠, 흰 양말, 흰 양말
신
포인트는 어여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상체는 블루 코트와 블루 조끼를 입고 하체에 가는 스트라이프 그레이 롱팬츠를 매치해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트렌디한 스트라이프가 부드럽고 파랑회의 강렬한 대비로 우아한 분위기를 더하기 때문이다.
블루 코트에 회색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약간 보수적인 조합이지만, 이런 조합은 와인색 셔츠와 꽃무늬 양말을 곁들여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며 명쾌해졌다.
블루와 연보라색 코디로 미묘한 느낌을 준다.
블루 롱스커트에 흰 셔츠를 매치하는 것은 매우 평범한 옷차림이다.
고상한 보라색 코트를 입으면 성숙한 도시의 맛을 더할 수 있다.
상체는 옅은 보라색 스웨터를 입고 하체에 네이비 스커트를 매치해 꽃다운 패턴이 없어도 자연에서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 골드 코디 원칙 ▲
마법 제1차: 손들고 투족의 금빛 빛
손목이나 발에는 금색으로 포인트를 주며 다른 사람의 시선을 모을 수 있다.
금빛 한 켤레
하이힐
금색 클러치, 과장된 팔찌 한 마리, 신경 쓰지 않지만 눈에 띈다.
마법 2위: 초점 위치 가장 관건
이번 시즌 유행은 허리선 부위에 초점을 맞추고 가장 간편하고 가장 트렌디한 방법으로 골드 벨트를 매는 것이거나 허리에 금색 꽃봉오리를 매치해 예리한 시선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마법 제3칙: 머리부터
한눈에 시선을 끌 수 있을까? 금색이 너를 도와줄게, 금색 두건이나
모자
금색 귀걸이와 금색 목걸이를 걸거나 골드 컬러의 메이크업을 그리면 첫 눈에 미녀가 될 수 있다.
마법 4번: 금색 포장도 화장
집과 오물, 금색 포장의 향수, 화장품도 패션의 초점이 된다.
집 액세서리조차도 금빛 빛을 물들일 수 없고 금빛 패션은 어디에도 없다.
마법 제5차: 골드 의상이 잘 어울린다
교묘한 디자인 아이디어나 독특한 배색 방식을 활용하면 금색과 다른 개성을 더할 수 있다.
골드 의상이나 액세서리로 청바지나 카키포 등을 매치해 럭셔리와 패셔니스타로 현대적인 느낌을 준다.
또한 골드 컬러로 화사한 형광색과 같은 톤의 커피와 베이지 컬러를 매치해 기존 패션과 다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팁!]
· 화이트'만변화'의 섹시한 의상 컬러는 흰색, 너무 많은 시각 조건이 필요 없이, 감각 명상 잠시.
‘무심코 ’는 올해 흰색이 먼지에 가득한 도시에 가져온 청량함과 청결함, 청신하고 평온함을 준다.
· 검은색: 특이한 기질에 맞춰 입는 걸까. 검은색은 신비롭고 고급스러워 ‘잘못 입는 것 ’의 안전한 색채를 비교하지 않는다.
대학에 다닐 때 odbo 의 옷을 특히 즐겨 보고, 단순한 검은색과 단순한 흰색을 매치할 수 있지만, 항상 단조롭지만, 사실 검은색은 다른 개성과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일정한 액세서리 를 선택해 ‘다채로운 모습 ’을 착용할 수 있다...
· 검은색 잿빛 혼합 게임, 올 여름, 검은색 회색 계열의 의상은 여전히 일석지이다.
양색 코디이든 삼색 혼합을 해도 저조한 느낌을 줄 수 있다.
하지만 이 열정의 계절에 흑백 세가지 컬러의 코디는 단조롭게 보일 수 있다.
의상과 피부색의 코디
뽀얀 피부: 뽀얀 피부의 특질은 볼에 햇볕을 쬐면 빨개지기 쉬우며 피부를 가진 여성은 행운아다. 대부분의 색깔이 뽀얀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색깔은 노란색 계열과 파란 계열에서 가장 하얀 피부를 돋보이게 해 전체적으로 밝고 밝은 피부를 연출해 전체적으로 밝은 오렌지, 레몬, 레몬, 애플 그린, 블루 등 밝은 컬러가 가장 잘 어울린다.
짙은 갈색 피부: 피부톤이 짙은 사람은 다갈색 계열에 적합해 더욱 개성 있게 한다.
검은색, 대추홍, 커피색, 황금색, 노란색은 자연스럽고 고상하고, 반대로 파란색 계열은 어울리지 않는 것이 좋다.
노르스름하거나 노란 피부: 누런 피부에 파란색 톤을 입는다
복장
예를 들어 와인, 연보라, 보라색 등 컬러가 더욱 뽀얀 얼굴이지만, 강렬한 노란색은 갈색, 주황색 같은 느낌을 주지 않는 것이 좋다. 얼굴색이 더욱 어둡고 빛깔이 없는 것이 좋다.
건강소맥색: 이런 피부톤을 가진 여성은 건강과 발랄한 느낌을 주며, 흑백의 강렬한 대조와 각별하게 어울린다. 짙은 파랑, 탄회 등 차분한 색조, 복숭아, 짙은 레드, 짙은 레드, 초록색, 밝은 개성을 돋보이게 한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초점 | 천진 하동 하트 수공 편직 광교회 서명 13개 주문서
- 시장 시세 | 10월에 복장 소매업체 판매량이 적게 줄어들었다
- 기업 정보 | 보스턴 2억 2천만 원 중앙 광고
- 세계 시각 | 방글라데시 9월 방직품 수출 42% 상승
- 기업 정보 | 원군 기업 간 화령 1.6억 원 한천 에 투입 하다
- 기업 정보 | 도씨방직 섬유는 최신 XLA 이미지 광고를 던진다
- 기업 정보 | 화학 섬유 중점 기업 봉명 합작 전면 정산
- 직원 | 장정리 방직 산업 집단 효과 가 날로 두드러지고 있다
- 직원 | 산호 털 특허 휘저어 롱 삼각 방직 신경
- 세계 시각 | 미국 경제 의 쇠퇴 는 아시아 방품 수출 을 완화 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