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일본의 무인량품 이 업계 를 뛰어넘고 레스토랑을 차리는 게 정말 좋습니까?

2015/5/12 12:46:00 34

일본 무인선품

일본 집세 백화점

무인량품

레스토랑을 열어 ‘소식 ’이라는 개념으로 성도인의 입맛에 도전해 용기가 만만치 않다.

사실 청두는 무인량품이 중국 대륙에 개설된 첫 식당으로 지난해 말 개업한 지 일주일도 되지 않아 타이베이에서 한 집을 열었는데 인인량품과 음식은 철로 놀았다.

무인량품 이 업계 를 열어 두 번째 이윤점 을 열어 레스토랑 에서 돈 을 벌려고 하는 것 아니냐? 분명 아니다. 청두 식당 에 가서 소비한 ‘암탉가루 ’(무인량품 MUJI 가 펌프 를 호출) 반영해 그 식당 소비는 비싸지 않고 식재와 인테리어 순위에 따라 식당 대개 돈이 얼마 안 버는 것.

사실 식평군에서 보면 무인량품 레스토랑을 열고, 브랜드 문화를 강화하기 위해 소비자를 위해 브랜드 체험 사회를 만들어 내는 것.

중국은 혼자서 밥을 먹는 것에서 수양을 가장 잘 알 수 있다는 속담이 있다.

식평군 이 볼 때 식사 를 가장 느슨하게 하는 것 을 가장 잘 할 수 있 는 것 이 가장 좋 은 것 이기 때문에 브랜드 가 식사 공간 을 만들기 도 좋 은 브랜드 문화 를 적신 이 중 소비자 무형적 으로 물들게 하는 것 이다.

무인량품 브랜드 내포는 순박하고 깔끔하고 친환경, 인위본을 강조한다.

이런 제품의 이념 자체도 주창할 만한 생활 이념이다.

성도의 무인양품 레스토랑, 테이블 위에는 커다란 ‘ 소 ’ 자, 이것은 채식의 의미가 아니라 일본어의 ‘ 소양 ’ 을 가리킨다. 음식 자체 자연의 조리 방식을 가리키고 기름이 적고 설탕이 적은 소금을 적게 한다.

분명히 술에 취해 음식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순박하고 깔끔하다.

환경 보호

자신의 이념은 음식공간을 만들기 위해 이념으로 생활철학을 만들기 위해 제품부터 판매문화를 판매하는 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유독 배우도 지난해 말 코카콜라가 상하이 동방 명주 TV탑에서 세계 최초의 주제 레스토랑을 열었다.

식평군 검색에 따르면 무인량품 같은 글로벌 레스토랑 브랜드는 사실 적지 않다. 프랑스 유명 보양품 브랜드 유럽서담 (유럽서단)이 2012년 말 대만에서 유럽 서단 커피, 프랑스 유명 의상 브랜드 아네아스베도 카페를 열었다.

마케팅 학자가 발견하고

브랜드 커뮤니티

브랜드 체험을 강화해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다.

상기 기업들은 브랜드 커뮤니티를 만들어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것이 분명하다.

식평군 무인량품의 인터넷 표현은 APP 가 없다. 중국의 홈페이지가 열릴 수 없다니 말로 인터넷을 이동하는 순간 ‘낙후해 보인다 ’고 하지만, 시장 표현은 역방향: 로고, 광고 없이 모델이 없는 ‘삼무 ’ 제품으로 전 세계 매출액이 100억, 중국에서 지속적으로 발열되고 있으며, 2015년 중국에서 30개 가게를 새로 열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루트 위왕 ’이라는 시끄럽고 시끌벅적하게 떠들썩한 가운데 무인품은 브랜드체험 사회를 만들어 브랜드를 강화하고 브랜드를 강화하는 것을 분명히 ‘내용 위왕 ’의 노선이다.

식평군 을 보 여 이동 인터넷 의 보급 을 소비자 가 생산자 에 저항 하 고 마침 와해된 채널 이 었 고, 조속한 것 은 우수 한 내용, 무인품 소비자 가 어떤 루트 를 통 할 필요 가 없 았 는데, 그 는 어떻게 자신 의 독특 한 제품 문화 를 더 받아들였 고, 이념 을 식용 식단 을 통해 고객 을 물들일 수 있 었 다.


  • 관련 읽기

Kate Spade 마케팅 중단

회사 뉴스
|
2015/5/11 16:08:00
15

더미 판매 미증 이익 이 끊임없이 하락 하다

회사 뉴스
|
2015/5/11 15:06:00
19

Coach 전 소매 총재는 보노보스의 CEO.

회사 뉴스
|
2015/5/10 15:35:00
23

Arc'Teryx 모사 스포츠 트랙터 인수

회사 뉴스
|
2015/5/9 22:24:00
31

Coach 가 새로운 길을 시작하여 폭력을 종결하다

회사 뉴스
|
2015/5/9 21:20: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여름철 출범 필수 날염 스커트 입고 찰랑찰랑 눈!

프린트 스커트가 없는 여름!찰랑찰랑한 프린트 스커트는 여름의 필수 아이템이다. 일상 출근 나들이나 해변휴가, 날염 긴 치마는 모두 기질을 높이는 이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