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 이녕 등 모두 제17회 상하이 국제 방직 공업 전시회에 참가할 것이다
제17회
상해 국제 방직 공업 전람회
(이하 상해 방기전)은 6월 15 -18일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 (포동)에서 막을 올린다.
조직위원회는 전시 전 일련의 전면 홍보 보급을 통해 업종협회, 단체 및 유명 방직업체 조직단을 초청하여 참관하기 위해 기업에 더 많은 상기를 가져오는 것을 목적으로 했다.
현재 전시회 유치 사업은 거꾸로 접어들어'2015 상하이 방적기 전'을 함께 기대하고 있다.
방직업
계 쌍년회 성급 바이어 열정 참여
‘2015 상하이 방적기 전시회 ’는 단수년 상하이에서 열렸고 1984년 처음으로 열린 이래 전시회는 시장의 맥박과 시기를 바짝 붙였고, 전시업종의 최신 방직 기술과 설비를 주목하고, 줄곧 방직 업계 인사들의 긍정과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 전시회 는 기존 에 많은 전문 고객 들 의 지원 을 받았 다. 현재 희망 조직 단 을 견학 하는 업종 협회: 중국 방직품 상업협회, 남경시 공상회, 강소 방직 유행 협회, 항주 시 방직 업계 협회, 상하이 방직품 상업협회, 동양 실크 시장, 온주시 날염 수세공업협회, 저장성 무직조업협회, 홍콩 9 방직 직업 직공 총회, 대만 방직 직공 총회
니트
공업공업공회와 Vietnam (Vietnam) 가 101인 Chamber of Commerce and (Nd) 인디너스 (Industry) 등과 인도 인도네시아, 터키, 한국, 필리핀, 우즈베키스탄, 파키스탄 등 국가와 지역의 바이러스단도 방문할 예정이다.
운동복
액세서리 는 올해 전시회 의 중점 탐색 의 방직 기술 응용 업종 중 하나로 조직위원회 도 특히 국내외 스포츠 브랜드 방문 과 교류, Nike
이녕
앤디, 조담, 원샷, 테크, 테크, 데카타운, 뉴, 네네크, 피크 등 스포츠 업계 거점을 확인하고 있다.
이밖에 개선가, 리봉, 흑모란그룹, 영천 (협룡)그룹, 남통 제인그룹, 춘죽그룹, 삼총그룹, 팥그룹, 영파신주, 달리 중국, 일레의 디지털 인화, H &M 등 방직 의류 업체들도 현장에 참석할 것을 확인했다.
마지막 기회 사전 등록 확보 디지털 프린트 티셔츠
이번 전시회 관중들은 인터넷 사전 등록이 이미 마지막 단계에 접어들었고, 아직 등록되지 않은 관중들은 마지막 기회를 다그쳐 주세요.
미리 등록 객들은 현장 등록 수속, 무료 증정 대회 회보 한 권, 무료 공짜로 디지털 프린트 티셔츠 하나 (수량 제한, 우선 우선, 완료 완료.
상하이 방적기 전시회는 상하이 방직 (그룹)유한회사, 중국 국제무역촉진위원회 상해 분회 및 중국 국제상회 상해상회 공동으로 주최하고, 상하이 방직 기술 서비스 전람센터, 상하이 국제 전시회 유한회사 및 아식 전시 서비스 유한 회사가 맡는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