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교 날염 의 폭풍 이 일본 을 연루시켰다

2016/4/1 10:38:00 56

장쑤 성

그동안 인터넷이 떠들썩하게 떠들던 가교 대면적 날염 공장 폐쇄 사건은 이날 염료, 옷감 가격이 오를 것으로 예상했다.

당시에도 믿지 않았는데, 이제야 무슨 소리인지 알겠다.

나비효과

일본 NHK 방송국 (일본 최대 방송국)에서 방영된 중국 환경대책 폐쇄

염료

원단 가격이 오르자 일본 국민들은 침착하기 시작했다.

가교에 이름을 올리지 않았지만 눈치 챈 게 무엇인지 알 수 있었다.

일본 독서 초등학교에서 고등학교 등록금 까지 공짜 였기 때문 에 교복 은 자기 가 돈 을 내고 염료 값 을 올려 직접 초래하기 때문 이다

교복

가격은 직접적으로 폭등했다.

물론 대면적 인 날염 공장 의 일 자체 가 어느 것 이 논평 을 하지 않 았 는데 결국 이익 이 있 고 결국 우리 생존 환경 에 좋 은 일 이다.

가교 역시 위엄!

전 세계 날염량 4분의 1을 차지하는 소흥과 상관없다면 죽더라도 믿지 않는다! 진실이 있다! 하지만 그때는 오지 못했고 사진은 몇 장밖에 찍지 못했고, 아직 많이 나오지 않았다.

관련 링크:

관중 74개 염색 사업에 이어 절강소흥이 재염색업에 중권제를 올리고, 한차례 더 대대적인 염색기업의 관중 정비 조차도 희미하다.

“ 날염 산업의 전형 업그레이드를 더욱 추진하기 위해 소흥시는 최근 날염 산업의 지방 표준과 하나의 요구를 출범했다. ” 고 말했다.

신규 에 따라 소흥 관할 구역 내의 많은 염색 기업들이 관폐가 될 수도 있다.

3월 31일 소흥시 경신위 관계자 모두 그렇다.

이번 소흥 날염산업 지방기준은 3월 30일 ‘표준 ’을 4부분으로 나선다. 각각 ‘소흥시 날염업종의 낙후산능도태표준 (시행)’, ‘소흥시 날염 업종의 선진공예 기술설비 기준 ’, ‘소흥시 프린트업의 녹색 표시 업체 표준 ’과 ‘소흥시 날염 업체가 친환경 규범 요구를 높인다.

이런 표준은 소흥 유사 이래 가장 엄중하고 전국이 보기 드물다.

표준 중 《소흥시 날염기업이 친환경 규범의 요구를 높이는 것을 예를 들어 이 기준은 폐기 폐기폐쇄 수집을 명확히 제시했다.

"냄새만 남으면 생산 라인이나 작업장 공장 건물이 전부 폐쇄된다."

이에 대해 소흥시의 환경 보호 부문은 이 항목만 정비해야 할 기업은 적어도 9할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공장, 직장, 직장 임대 청부 날염 생산을 위해'3합일 '현상의 날염 생산성 등이 존재하고 있으며, 이번'소흥시 날염 산업의 낙후생산에너지 탈락 표준'도 명명백하게 설정됐다.

소흥의 날염 업체는 작업장 임대 현상이 보편적이다.

관련 부문 조사에 따르면 현재 코브리 날염업체에서 임대 현상이 3성 정도가 존재하고 있다.

이번 지방기준은 소흥 염 기업의 영향에 주로 기술 설비의 개조에 집중된다.

표준 집행에 따라 선진공예 설비를 교체한다면, 대형 염색기업은 자금 실력이 강하기 때문에 대처할 수 있지만, 많은 소염기업들이 자신의 실력 제한을 받고 은행도 대출을 받지 않고, 작은 염색기업이 새로운 기준을 집행할 것을 요구하는 것은 간접적으로 멈춰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 참여 기준이 제정된 소흥 염 기업이 말했다.

역사상 가장 엄밀한 소흥 날염 산업의 지방기준이 염색기업에 미치는 영향은 연초의 정비에서 약간의 답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절강소흥은 우리나라 날염산업이 가장 집중되는 지역으로 물독이 있다.

현재 소흥은 날염업체 3336개로 전국 날염에너지 38.4%를 차지한다.

그러나 중저단생산력으로 환경 승재 압력이 날로 심각해지고 있다.

이 배경에서는 소흥시가 2월 1일 날염 산업이 생태 환경 최적화 작업을 촉진시키는 방안을 선보였다.

‘ 걸어간다 ’ 는 소흥 날염자가 예상하지 못했던 이 번창한 집행력은 예상보다 훨씬 앞섰다.

7월 7일, 코교 최초 날염업체 64개 출산 정지 조치가 실시됐다.

이후 포강 경제 기술 개발 구역에는 또 10개의 날염 공장 폐쇄가 있다.

지금까지 정산 정지를 한 74개 기업은 아직 부활되지 않았다.

정비 검사 수령은 아직 구체적인 통지를 발표하지 않았는데 5월까지 걸릴 것 같다.

상술한 소흥경경위원.

74곳의 염소기업이 중단돼 소흥 날염 생산이 급격히 위축됐다.

2월 중순, 기자는 소흥 날염 중진 코교 현지 방문을 하러 갔고, 보고 들은 들은 "얼음 2중"이라고 설명할 수 있다.

염색비 염료가 번갈아 값이 오르고, 관련 상장 회사는 수익이 적지 않다.

소흥 (소흥)은 기자에게 소흥 (소흥)이 국내의 지위에 물든 경중을 감수하고, 새로운 지방기준에 따라 엄격하게 집행한다면, 방직, 날염 및 의류 전산업체의 급변은 거의 예견할 수 있으며, 우세기업의 좋은 날들을 낙관적으로 볼 수 있다.


  • 관련 읽기

무석 은 전국 최초 의 물발자국 인증서 의 녹색 길 을 길게 걸었다

성사 속보
|
2016/3/31 22:09:00
24

에르메스 그룹은 파리 공습 사건이 유럽의 사치 브랜드에 중격을 초래했다고 밝혔다.

성사 속보
|
2016/3/30 21:00:00
33

밀탕 전 직원들은 지금 회사가 이미 부도 된 지 오래다

성사 속보
|
2016/3/30 20:52:00
46

북경 탐지자 증자 는 대대적 으로 체험식 여행 상품 을 발전시키기 위해 대대적 인 탐색 을 하고 있다

성사 속보
|
2016/3/30 20:24:00
30

사회화 · 내용화 와 로컬 생활화 는 타오보 의 미래 발전 방향 이 되었다

성사 속보
|
2016/3/29 21:16: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공급측 개혁 새로운 견본: 아리1688 전통 도매 시장 활성화

알리바바 16888 홈페이지의 주전장으로, 1688운시장과 항주 사계절 청중방중심 복식성, 항주의 정품 복장 시장은 3월 18일 패션쇼를 기획해 전천거래액은 지난해 5억여 위안의 기초에 비해 더 큰 폭으로 늘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