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교 날염 의 폭풍 이 일본 을 연루시켰다
그동안 인터넷이 떠들썩하게 떠들던 가교 대면적 날염 공장 폐쇄 사건은 이날 염료, 옷감 가격이 오를 것으로 예상했다.
당시에도 믿지 않았는데, 이제야 무슨 소리인지 알겠다.
나비효과
일본 NHK 방송국 (일본 최대 방송국)에서 방영된 중국 환경대책 폐쇄
염료
원단 가격이 오르자 일본 국민들은 침착하기 시작했다.
가교에 이름을 올리지 않았지만 눈치 챈 게 무엇인지 알 수 있었다.
일본 독서 초등학교에서 고등학교 등록금 까지 공짜 였기 때문 에 교복 은 자기 가 돈 을 내고 염료 값 을 올려 직접 초래하기 때문 이다
교복
가격은 직접적으로 폭등했다.
물론 대면적 인 날염 공장 의 일 자체 가 어느 것 이 논평 을 하지 않 았 는데 결국 이익 이 있 고 결국 우리 생존 환경 에 좋 은 일 이다.
가교 역시 위엄!
전 세계 날염량 4분의 1을 차지하는 소흥과 상관없다면 죽더라도 믿지 않는다! 진실이 있다! 하지만 그때는 오지 못했고 사진은 몇 장밖에 찍지 못했고, 아직 많이 나오지 않았다.
관련 링크:
관중 74개 염색 사업에 이어 절강소흥이 재염색업에 중권제를 올리고, 한차례 더 대대적인 염색기업의 관중 정비 조차도 희미하다.
“ 날염 산업의 전형 업그레이드를 더욱 추진하기 위해 소흥시는 최근 날염 산업의 지방 표준과 하나의 요구를 출범했다. ” 고 말했다.
신규 에 따라 소흥 관할 구역 내의 많은 염색 기업들이 관폐가 될 수도 있다.
3월 31일 소흥시 경신위 관계자 모두 그렇다.
이번 소흥 날염산업 지방기준은 3월 30일 ‘표준 ’을 4부분으로 나선다. 각각 ‘소흥시 날염업종의 낙후산능도태표준 (시행)’, ‘소흥시 날염 업종의 선진공예 기술설비 기준 ’, ‘소흥시 프린트업의 녹색 표시 업체 표준 ’과 ‘소흥시 날염 업체가 친환경 규범 요구를 높인다.
이런 표준은 소흥 유사 이래 가장 엄중하고 전국이 보기 드물다.
표준 중 《소흥시 날염기업이 친환경 규범의 요구를 높이는 것을 예를 들어 이 기준은 폐기 폐기폐쇄 수집을 명확히 제시했다.
"냄새만 남으면 생산 라인이나 작업장 공장 건물이 전부 폐쇄된다."
이에 대해 소흥시의 환경 보호 부문은 이 항목만 정비해야 할 기업은 적어도 9할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공장, 직장, 직장 임대 청부 날염 생산을 위해'3합일 '현상의 날염 생산성 등이 존재하고 있으며, 이번'소흥시 날염 산업의 낙후생산에너지 탈락 표준'도 명명백하게 설정됐다.
소흥의 날염 업체는 작업장 임대 현상이 보편적이다.
관련 부문 조사에 따르면 현재 코브리 날염업체에서 임대 현상이 3성 정도가 존재하고 있다.
이번 지방기준은 소흥 염 기업의 영향에 주로 기술 설비의 개조에 집중된다.
표준 집행에 따라 선진공예 설비를 교체한다면, 대형 염색기업은 자금 실력이 강하기 때문에 대처할 수 있지만, 많은 소염기업들이 자신의 실력 제한을 받고 은행도 대출을 받지 않고, 작은 염색기업이 새로운 기준을 집행할 것을 요구하는 것은 간접적으로 멈춰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 참여 기준이 제정된 소흥 염 기업이 말했다.
역사상 가장 엄밀한 소흥 날염 산업의 지방기준이 염색기업에 미치는 영향은 연초의 정비에서 약간의 답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절강소흥은 우리나라 날염산업이 가장 집중되는 지역으로 물독이 있다.
현재 소흥은 날염업체 3336개로 전국 날염에너지 38.4%를 차지한다.
그러나 중저단생산력으로 환경 승재 압력이 날로 심각해지고 있다.
이 배경에서는 소흥시가 2월 1일 날염 산업이 생태 환경 최적화 작업을 촉진시키는 방안을 선보였다.
‘ 걸어간다 ’ 는 소흥 날염자가 예상하지 못했던 이 번창한 집행력은 예상보다 훨씬 앞섰다.
7월 7일, 코교 최초 날염업체 64개 출산 정지 조치가 실시됐다.
이후 포강 경제 기술 개발 구역에는 또 10개의 날염 공장 폐쇄가 있다.
지금까지 정산 정지를 한 74개 기업은 아직 부활되지 않았다.
정비 검사 수령은 아직 구체적인 통지를 발표하지 않았는데 5월까지 걸릴 것 같다.
상술한 소흥경경위원.
74곳의 염소기업이 중단돼 소흥 날염 생산이 급격히 위축됐다.
2월 중순, 기자는 소흥 날염 중진 코교 현지 방문을 하러 갔고, 보고 들은 들은 "얼음 2중"이라고 설명할 수 있다.
염색비 염료가 번갈아 값이 오르고, 관련 상장 회사는 수익이 적지 않다.
소흥 (소흥)은 기자에게 소흥 (소흥)이 국내의 지위에 물든 경중을 감수하고, 새로운 지방기준에 따라 엄격하게 집행한다면, 방직, 날염 및 의류 전산업체의 급변은 거의 예견할 수 있으며, 우세기업의 좋은 날들을 낙관적으로 볼 수 있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남경인 은 일 년 에 ‘ 벗어 ’ 한 낡은 옷 을 어디 갔느냐
- 전통 여자 신발 업계가 카드 세탁 미래를 어떻게 발전시킬 것인가?
- 의류 업계는 공급 측의 개혁 아래 새로운 힘이 솟아날 것이다
- 봄 여름철 뚱뚱한 여자 옷 입는 금기 꼭 알아야 돼요.
- 아디다스: 홍콩의 첫 브랜드 중심을 만들기 위해 연말에 무슨 수를 쓰려고 합니까?
- Chiaara Ferragni 거리 사진: 얼굴의 자신감
- '우리 사랑하자','오렌지 주스 부부 '고청 블록 비주얼 CP 에 얼굴을 맞춘다
- 선마 아동복 업무 지속 발력 적극적 으로 입체 소매 체계 를 조성 하다
- 휴일 데이트 시리즈: 니트 +스커트
- 3대 문제로부터 ‘ 왕홍 경제 ’ 를 분석하여 어디로 갈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