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 무역 은 ‘ L 형 ’ 대외 무역 에서 내장 태세 를 드러내고 있다
올해 10월 우리나라 수출입 총액은 19조56억 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 하락했다. 이 데이터는 1월부터 9월까지의 동기대비 하락폭이다.
세관 본부는 8일 발표 자료 표시, 10월, 우리나라
수출입
총액은 2.05억 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0.6% 하락했다.
이 중 수출 1조19억원, 3.2% 하락, 수입 8606억원, 3.2% 증가, 무역 흑자 3252억5억5억원, 수지 16.8% 증가.
올해 들어 대외무역은 온난화한 궤도를 걷고 점진적인 수후세를 보이며 누적 수출입 총액은 전년도 이월의 -12.6%로 점차 좁아지고 5.4%-3.3%-3.3%-1.8%, 전9개월과 10개월 전 10월까지 확산됐다.
외달 수출 데이터로 보면 밑바닥 추세도 보인다.
올해 1월부터 10월, 수출 동기 대비 증가폭은 각각 6.6%, 20.6%, 18.7%, 4.1%, 1.2%, 1.3%, 2.9%, 5.9%, 5.6%, 3.2%로 나타났다.
대외 무역이 성과를 거두는 것을 보아야 한다.
중국 대외 무역 에서 이미 L 형 태세 를 보았고, 더 이상 하락 하지 않았고, 앞으로 두 달 아직 승진 할 가능성이 있다.
상무부 연구원 국제시장 연구소 부소장은 기자에게 7월 이래 우리나라 대외 무역 선도지수가 3개월 연속 상승했다.
3분기 마지막 달인 9월 35.8으로 올라가 4분기 수출 압력이 경감될 전망이다.
1월 우리나라 대외무역수출 선도수는 31.7에 불과하다.
수입이 반등한 원인에 대해 백명은 인민폐의 평가절하라고 여긴다.
달러에 따라 수입이 아직 하락하고, 둘째는 대종 상품가격의 상승폭이 비교적 커서 가격에 반탄이 나타나고, 3은 국내 일련의 안정 성장정책이 국제시장에 넘쳐난다.
“하지만 대외무역은 좋은 목표를 실현하는 데 있어서 여전히 중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공명설.
현명한 현상은 중요한 힘을 끌어당기는 세관 특수 감시구 출입구가 하락했다는 것이다.
세관 통계에 따르면 지난 10개월간 우리나라 대외무역총액 10% 가 세관 특수 감시 방식의 수출입액액으로 전년 대비 2.9% 하락했다.
그 중 수출은 5.8% 하락했고 수입은 1.4% 하락했다.
"일부 보세형 때문에...
가공 무역
세관 특수 감독구에 집중해서 가공무역의 하락은 그 중 일부이다.
백명에 따르면 우리 나라의 가공무역은 주로 노동밀집형 제품을 생산하고 국제산업구조변화의 배경 아래에서 많은 가공무역이 원가가 더 낮은 동남아시아 지역으로 전환되고 있다.
세관 특수 감사구에서 가공 무역의 유치 자금이 비교적 많기 때문에 가공무역도 여전히 어렵다는 것을 반영하고 있다.
지난 10개월간 가공무역수출입 5조84억 원으로 6.7% 하락한 대외무역총액의 29.9% 가 지난해 동기보다 1.5% 하락했다.
이 중 수출은 6.3% 하락했고 수입은 7.3% 하락했고 가공무역항 하의 흑자는 5%였다.
민생의 거시적인 연구 보고서는 무역방식으로 볼 때 수입가공 및 원료 가공 수입이 대폭 감소하고 각각 6.8% 와 54.6% 로 수입가공무역이 지속적으로 약화되었다고 평가했다.
하지만 가공무역에서 수입이 더 커지고 수출의 하락과 동시되는 것을 봐야 한다.
더 많은 원료가 국내 현지에서 구매를 실현하기 때문이다.
대놓고 설명하다.
민간기업의 수출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동시에 공기업의 수출 하락세가 뚜렷하다는 점이다.
10개월 전 민영기업의 수출입 역세는 3.8% 증가했으며, 이미 대외무역총액의 38.5%로 지난해 같은 기간 2.1퍼센트 상승했다. 국유 기업의 수출입수가 9.1% 하락했고, 대외무역총액의 15.4%를 차지했다.
백명은 이 방면에서 민영 기업이 활력 있고 경영이 유연해 국제시장의 풍운에 적응하기 쉽다고 밝혔다.
예컨대 옷
신발 모자
수출에서 국유기업은 민영 기업을 따라가기 어렵다.
그러나 고철, 원자력 등 고단 장비의 수출에 국유기업이 주도적 우위를 차지했다.
그러므로 미래 국유기업은 자신의 강점과 독특한 우위를 중시해야 하며, 고단 장비 제조업 수출 분야에서 선두를 두고 노동밀집형 제품에서 민영 기업은 더욱 큰 우세를 발휘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패션 아이템 | 이른 봄 코트 시리즈: 코트 완벽한 몸매
- 회사 뉴스 | H &M 시즌 매출은 지난 두 재년 동기 성장보다 낮다
- 프로젝트 합작 | 핀템 손잡고 성천에 석묵 의 발전 기회를 잘 볼 수 있다
- 업종 주식 시장 | 주식시장은 경제의 맑은 우표이다.
- 창업판 | 주식 시장: 이미 봄철 시세 의 서막 을 열었다
- 지식에 참여하다. | 제3회 성택방박회는 국내외 창신형 방직기업을 집결한다
- 브랜드 건설 | 야고르 전체 업무 전형 은 부동산 의 공로 에 성공했다
- 수장 방송 | 심천의 패션주는 결코 수영장에 그치지 않는다.
- 상해 | 상해 에르메스 의 집 2016 봄 쇼윈도 전시회 패션 과 과학 기술
- 전시회 에피소드 | 가방기업 박람회: 개성 정제와 생활 전체의 집 전체가 포인트가 되었다
- 유급 연휴는 근로자 위권만으로도 ‘ 낙지 ’ 가 어렵다
- '2016 중국 브랜드 포럼 '베이징에서 개최: 상표 신청량 중국 또 1위
- 2016 사업 단위 시험 공문 글쓰기 난점 해밀
- 세무 기관은 위험 관리를 주도하는 자세 징수 방식을 구축할 것이다
- 천진 공상들은 기업 사회 보험 등록 규정 실시 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 직장 의 우의 는 절대 금지 구역 에 들어서는 안 된다
- 침묵은 김: 6대 황금전술
- 회사 절대 안 알려줄 비밀.
- 직장 해혹: 라벨 뒤에 숨은 그 사람
- 6 대 비책 이 너 에게 불량 직장 의 정서 를 내쫓는 것 을 가르쳐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