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위해시 탄소 섬유 산업 새로운 기회: 대화권을 장악해야만 미래를 볼 수 있다

2016/11/23 15:26:00 61

위해시탄소 섬유 산업말권

최근 몇 년 동안

위해

시에서는 신재료를 중점적으로 배양하는 3대 전략적 신흥 산업 중 하나로 선진적인 고분자 재료, 탄소 섬유 및 복합재료, 알루미늄 마그네슘 합금 재료 등을 주도한 신재료 산업 집단을 형성하였다.

탄소 섬유 및 복합 재료 분야에서 위해의 섬유 확장 유한 회사를 대표하는 산업 골간기업을 양성하여 전문적인 연발 플랫폼을 만들어서 업계 내 고급 인재를 모아 비교적 완전한 탄소 섬유 산업 사슬을 형성했다.

응용업체에게는 탄소 섬유를 끊임없이 넓히는 응용 연구는 이들이 더 주목하는 문제다.

무엇보다 2015년 5월 21일 위해는 첫 국가 탄소 섬유와 복합재료 산업 기지를 정식 건설하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3600여 묘의 탄소섬유 산업원이 가속적으로 추진되고 일부 기능구는 이미 투입됐다.

산동성 과학기술청과 위해시 정부는 공건산동성 탄소 섬유기술 창신센터에 서명해 성 탄소 섬유와 제품 기술의 혁신 능력을 높이기 위해 국내 구역의 혁신 우위를 형성하는 데 합의했다.

이로써 산동성 탄소섬유 기술 창신센터가 본격적인 꽃으로 위해에 올랐다.

최초의 국가 탄소 섬유와 그 복합재료 산업 기지를 건설한 이래 위해시는 끊임없이 고단 조직 입주해 탄소 섬유 응용 영역을 넓혀 국내 탄소 섬유 산업의 발전용 목, 지역 탄소 섬유와 복합 재료 산업이 커지고 있다.

전 성 최초의 탄소 섬유 기술 혁신 센터의 탈락은 전 시 탄소 섬유 산업에 새로운 에너지를 발전시킬 수 있을까. 어제 전문가, 기업 책임자, 시과학기술국 관계자들이 각각 각자의 견해를 털어놓았다.

  

산업 우위를 겨누다

전 시 의 첫 기술 창신 센터 가 입주 하다

성위, 성 정부는 탄소 섬유 산업을 높이 중시하고, 성 최초의 탄소 섬유 기술 창의센터의 위해는 주로 중국 위해를 섬유유한 회사를 대표하는 선진 산업의 기초로 삼고 있다.

이 플랫폼의 건설을 통해 성 탄소 섬유 분야 전 산업 사슬 관련 부서의 협동적 혁신 을 형성 구역 혁신 을 형성 했 다.

계약식에서 성과학기술청 관계자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해는 전국의 중요한 탄소섬유산업기지로 기술창신센터의 순조로운 낙호인 산동성과 위해시가 이 산업에 대한 중시를 증명할 수 있다.

중심의 설립은 시작이다. 각 분야의 혁신 자원을 모아야 최종 목적이다.

베이징화공대 자재과학과 공정대학 부원장, 국탄섬유공정기술연구센터 서량화 주임.

하공대 (위해) 토목공정대학 부원장, 복합재료, 구조연구소 상무부소장 변문봉도 성 최초의 탄소 섬유 기술이 혁신 중심의 낙호인, 위해와 좋은 탄소 섬유산업의 우밀은 기술수준, 제품 종류, 제품 공정화가 모두 국내 최고 수준이라고 생각한다.

  

응용 영역을 넓히다.

상품을 팔아서 서비스로 팔다

"고위시장, 스포츠 캐주얼 및 공업에 대한 긍정적인 연구 전략을 추진, 다양한 차원의 수요를 충족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종걸은 산동성 탄소 섬유 기술 혁신 센터 위해, 섬유 확장 기점 합작의 단일 패턴을 바꿔 장기 기술 입력, 전 도시 전체 성과 전국의 탄소 섬유 연구 개발, 생산 및 응용 업체 탄소 섬유 산업원, 연합 실험실 및 연구 개발팀, 상하류 산업 사슬을 형성.

산동성 탄소 섬유 기술 혁신 센터 탈락을 계기로 위해탄섬유 산업을 어떻게 장대할 것인가. 서량화는 생산업체가 탄소 섬유 제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탄소섬유 응용업체로 설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 후고를 면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탄소 섬유 기술에 관심이 많기도 하고 자기 제품에 응용을 하기를 바랐지만 마지막에 흐지부지하는 것은 주로 그 응용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서량화

말하다

"많은 기업들이 탄소 섬유를 제품으로 삼고 있는데, 단순 제품부터 서비스로 팔면 탄소 섬유 제품의 시장이 급격히 확대될 것이다"고 말했다.

진춘해는 교회 고객이 어떻게 쓰는지 고객의 수용도 높아지고 공업 분야의 수요가 급격히 팽창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변문봉은 복합재료가 신제품으로, 원시재료부터 설계하고, 탄소 섬유 생산업체들이 설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해결 방안, 사용자의 후고에 대한 우려가 해결됐다고 밝혔다.

"산동성 탄소 섬유 기술 혁신 센터 하호위해는 하나의 출발점이다. 우리는 5 년 동안 중심을 국가급 기술 창신센터로 업그레이드해 정부의 우대 정책을 착수하고, 더 많은 대학과 과학 연구 팀을 끌어들이고, 기술과 위해와 전방위 협력을 하며 위해시의 탄소섬유 기술을 높이는 말권을 높이며 탄소섬유산업을 더 높은 수준으로 추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시과학기술국 고신과과장 탕진설.

  

짧은 판자가 수면으로 떠오른다

우선부터 염료까지 급급하다

… 로

탄소 섬유

등을 대표하는 신재료는 21세기 발전이 가장 빠른 산업 중 하나이며 탄소 섬유 복합재료는 선진 복합재료의 대표이다.

전국 탄소섬유 산업의 선행자로서 오랜 모색으로 위해시 탄소섬유산업의 병목과 단판도 점점 수면으로 떠오른다.

"우리는 이미 무난한 한 걸음을 내딛고 미래는 우와 종유에서 저렴한 문제까지 해결해야 한다."

위해는 섬유 유한회사 상무 부사장이 총결을 진척했다.

위해는 설립된 이래 섬유 확장 유한공사가 생산학연을 높이 중시하며 다위 원사와 전문가를 전문적으로 기술고문으로 초빙하여 고성능 탄소 섬유 및 제품 연구 생산에 종사하고 있으며, 국내 탄소 섬유 시리즈 시리즈가 가장 많고, 공예 노선이 가장 완벽한 회사다.

“외국의 고위제품에 비하면, 우리는 적지 않은 차이를 보이고, 우리가 우선까지, 성숙한 공예가 외국의 탄소섬유 제품에 비해 더 높은 가격을 가졌기 때문에 더욱 절실하다.”

정종걸이는 저원가화는 탄소 섬유 제품을 배추값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기술 수준을 통해 원가를 크게 낮추었다고 말했다.

"국내에서 탄소 섬유 기술에 대한 연구는 대부분 생산에 머무르는 데 많은 전문가들이 응용 연구에 시선을 보내길 바란다. 특히 공업 응용 분야"고 말했다.

산둥 호연 지분 유한회사 기술 총감 진춘해는 현재 탄소 섬유 기술은 주로 우주항공 ·스포츠 캐주얼 등 분야에서 여전히 공업응용 단계에 놓여 있는 것은 매우 큰 시장이다.

이에 서량화도 찬성했다.

"섬유 확대 전기 국가 전략 수요에 더 관심을 갖는다면 앞으로 기업 자체 발전이 장대하게 되어야 한다. 기술 국내를 앞세우고, 팀도 키우고, 탄소 섬유 기술과 응용 특별 산업 분야의 응용 고리를 키워야 한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苏州再也不用为印染企业的废水偷排漏排担忧了

기타
|
2016/11/17 13:16:00
36

신강면 기업의 생존 환경이 더욱 나빠졌다

기타
|
2016/11/16 9:57:00
44

모피 의 도시 가 정숙한 영향력 과 경쟁력 이 더욱 두드러졌다

기타
|
2016/11/5 16:14:00
48

북강 은 근접성 의 남강 의 채굴 을 여전히 계속하고 있다

기타
|
2016/11/4 20:54:00
27

10월 강면 출강량이 적고 내지 면은 크지 않다

기타
|
2016/11/4 19:32: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신강면 출강난 내륙 방침 기업 소환

공급이 따라가지 못하면 면화 상승은 얼마나 멉니까?문제는 여전히 존재하고, 다음 시간에는 세계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