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장 회사의 과도한 융자 행위를 억제하는 데는 직시해야 한다

2017/2/7 13:58:00 37

상장 회사과도한 융자재테크 제품

재테크 제품을 구입하는 것은 상장 회사가 자율적으로 결정하는 일이다.

그러나 재융자 측면에서 이 같은 회사의 재융자를 제한하고 상장회사는 자금을 모아 재테크 (투자류 상장회사를 제외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이 문제에 대해 2012년 연말 증감에 발표할 필요가 있다

상장회사

감시 안내 2번 -상장회사 자금관리와 사용의 감독 요구 (감독)는 완벽하게, 자금의 유출 투자를 막는 통로.

설 전 증감회가 열리는 마지막 뉴스 발표회에서 언론 대변인 장효군은 상장 상사의 과도한 융자 행위를 억제해야 한다고 분명히 밝혔다.

장효군은 다음 단계에 증감회가 상장 회사의 빈번한 융자 또는 단차 융자 금액을 제한하는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상장회사의 과잉 융자 행위를 억제하는 것은 직시해야 한다.

2016년 상장회사 재융자 금액이 1조49억원으로 IPO 최초 융자 금액은 1381억원의 10배 이상이었다.

상장회사의 거액의 재융자를 동시에 상장회사는 또 거액의 자금을 재테크 제품 등 투자에 사용한다.

통계 데이터는 2016년 총 767개 상장업체가 재테크 제품을 구입했으며 금액은 7628.76억76억원으로 같은 해 상장회사 재융자 금액의 50% 이상으로 상장회사 재융자 필요성이 시장에 의혹을 받고 있다.

특히 일부 상장회사들이 앞장서서 재융자를 실시하고 뒷걸음으로 재테크 제품을 구입한다.

일부 상장사들은 한편으로는 자금 여유나 재테크 투자를 많이 하고, 한편으로는 재융자를 한다.

한 회사가 있다면.

2015년 재테크 제품을 구입하는 금액이 200억 위안을 초과했다.

이 회사의 융자는 전형적인 돈동전 행위로 전락하여 주식시장의 돈도 헛되지 않는다.

이런 배경 아래, 증감회 검지

상장회사

재융자는 분명히 목표를 세운 것이다.

하지만 상장회사의 과잉 융자 행위를 어떻게 억제할 수 있을까? 이 문제에서는 검토할 만하다.

장효군은 증감회가 상장 회사의 빈번히 융자 융자 금액을 제한하는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이 점은 당연히 필요한 것이다.

이 기초에서 본인은 상장회사의 재융자 합리적 관리를 필요로 하고, 상장회사의 불합리한 융자 금액에 대해서도 ‘특별하다 ’, ‘너무 크다 ’, ‘너무 크다 ’고 생각했다. 마찬가지로 재융자 문을 닫아야 한다.

예를 들어 2016년에는 총 767개 상장회사 투자가 7628.76억 위안을 투자하고 재테크 제품을 구매하는 문제에 대해 관리층은 이 회사의 재융자를 명확하게 제한해야 한다.

이런 회사의 재융자의 합리성은 의심할 만하다.

이런 종류의 회사들은 많은 자금을 재테크 제품을 구입하는데 쓰이는 데 쓰이는 것으로 밝혀졌기 때문이다. 이 회사는 돈이 부족하지 않다는 것을 설명하고, 이런 종류의 회사들은 자금을 재테크 제품을 구입하는 데 쓰이는 것은 ‘ 탈실적 허위 ’ 라는 것이 국가의 정책과 어긋난다.

따라서 이 같은 회사의 재융자 행위에 대해 제한을 가하고 재테크 제품 구매를 엄금해야 한다.

이런 회사들이 재융자를 허용하면 상장회사의 돈을 권장하는 행위가 다를 바 없다.

이것 은 사실 주식 시장 의 최적화 이다

자원 설정

기능은 서로 어긋난다.

물론 상장회사의 과도한 융자 행위를 억제하는 것은 이재재테크 업체 재융자에 대한 제한 외에 더욱 중요한 것은 제도적으로 상장회사의 재융자 행위를 규범해야 한다.

현재의 정향 증발 제도는 필요한 문턱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미 상장회사의 돈의 금괴가 된 것도 상장회사의 과도한 융자를 초래하는 원흉이다.

이에 따라 상장회사의 과잉 융자 행위를 억제하려면 정향 증발 제도를 완벽하게 해야 한다.

예를 들면 상장 회사를 엄격히 통제하면 증발한다.

정기 증발은 상장 회사의 합병 재편에만 한정돼 지분 발행 방식으로 인수 대상을 인수하는 자산이다.

현금 지급에 이르기까지 일률적으로 배당이나 공개 증발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공개적으로 융자를 증발하는 것은 회사 노주주의 수요를 우선적으로 충족시켜야 하며, 회사 노주주의 이익을 철저히 보호해야 한다.

그리고 상장회사들이 현금융자를 진행하는 것은 반드시 총액 통제를 실시하고 상장회사의 융자 금액은 최근 3년간 상장회사에서 투자자에게 배당을 지급하는 두 배의 배나, 전차 융자를 초과하지 않은 이래 투자자에게 투자자의 현금 분배의 두 배에 이른다.

이에 따라 상장회사의 과도한 융자 행위가 발생하기 어려울 정도로 많은 자금을 모아 재테크 제품을 구입하는 데 쓰이는 것은 불가능하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상장회사'샤워'는 현기야, 주식을 사면 심리전을 잘 해야 한다.

상장회사
|
2017/1/19 11:36:00
38

태평새가 오늘 상하이 증권거래소에서 정식 출시되었다

상장회사
|
2017/1/9 14:29:00
47

IPO 융자 규모가 너무 팽창되지 않습니다.

상장회사
|
2016/12/28 11:27:00
29

금융기업이 한데 쌓여 시장에 나서는 것은 ‘ 큰 부담 ’ 이다

상장회사
|
2016/12/23 15:36:00
24

태평조의 출시: 자본을 빌리는 의도는 매우 재미있을 만하다

상장회사
|
2016/12/22 15:16:00
79
다음 문장을 읽다

2017년 자본시장 표현은 2016년 안정수와 균형 배치에 강할 것이다

2017년의 A 주식시장의 활약을 전망하는 것은 충격적인 패턴을 유지하고 구조적 기회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시장투자자에게는 2017은 정세화 연구의 한 해로 전문연구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한 해다.다음 시간에는 세계의상 모자망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