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그룹 제10회 축구 리그전 장원과 매의 7:1 완승국 전과원
그룹 및 각 형제단위 사이의 우의를 증진시키기 위해 체육정신을 발양해 우수한 체육 대회를 연장하고, 장원그룹 조직의 각 자회사들이 제10회 축구 리그전을 펼쳤다.
5월 26일 오후
장원그룹
깃발 장원과 매가 국전 과학원의 경기가 정식으로 울렸다.
심판의 호루라기 소리가 나면서 양측 선수들이 나를 오가며 적극적으로 패스하며 경기를 10분째 하며 10번 구복을 입은 장원과 매부총재사 를 입사하고 매팀과 사기를 부추겼다.
전반전 절반이 지나자 장원과 매가 한 골을 더 넣은 뒤 매 7호 선수 진강은 두 골을 넣기 위해 매와 2점, 전반전 종료, 매와 4:0으로 앞선 국전 과학원.
경기의 후반전 두 팀이 연이어 인원 조정을 진행하여 화력을 높이고 힘차게 힘을 내었다.
형제 단위 국전 과학원은 경기 45분에 끝내 다음 점수를 받았지만, 장원과 매의 15호 선수 흔에게 1점을 재압했다.
경기가 50분째로 진행되자 장원과 독수리 9호 선수인 학수군이 경기에서 6점을 차지하였다.
곧 시합이 끝날 것 같으니, 이미 대점으로 상대를 앞섰다.
장원과 매
늦지 않고 경기장은 전장처럼 마지막 1초도 멈추지 않고 달리기를 멈추지 않는다. 경기 60분 호수군매가 2도를 열고 다시 골을 넣는다.
심판은 호루라기 소리가 끝나자 장원과 독수리는 7:1로 상대를 완승했다고 말했다
국전 과학원
열심히 싸워준 축구선수들이 우리에게 이렇게 멋진 경기를 가져다 주셔서 감사합니다. 장원과 매는 계속 노력해 영광을 이끌고 새로운 도전을 맞이합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장원과 매의 2017'실전 마케팅 특훈영 '1기 훈련이 완벽하게 끝나 우리 다시 보자!
- 신밀 지도 조직단 내방장원과 매: 기술 업그레이드 이채
- 디리열바의 새로운 헤어스타일이 긴 머리를 다시 사랑하게 만들었어요.
- 환락송 오미 는 지난 시즌 에 비해 유행 이 너무 많아 모두 아름다운 처녀 이다
- 면 우대 우대 또는 지속 불가: 공급 구도가 합리적인 추세
- 면가 상승: 면방기업의 이윤에 대해 도대체 어떤 영향이 있습니까?
- 애나아: 종자절의 올바른 열기
- 앤나아: 어린이들에게 드리는'드림캠'과 함께 성장 예술전
- [돼지반나 수배령] 현상상으로 PEPCO BUS 라는 빨간 버스를 잡았다!
- 제4회 문화절: 행복한 돼지 사람, 즐거운 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