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적 변화는 이미 잠잠한 상태로 중국 경제를 다시 만들 것이다
중국 경제는 대략 15년에 한 번씩 주제를 바꾸어 한 번에 변형한다.
1992 ~2005년 중국 경제의 주선율은 수출이다. 2006 ~2016년 중국 경제의 주선율은 부동산.
오늘날 우리는 새로운 시대의 입구에 서서 주기성 경제 변국, 정책 변국을 제외하고, 더 큰 구조적 변환은 이미 잠잠해지고, 그것의 파변은 중국 경제를 재개할 것이며, 성장점, 취업 기회 재개판, 영리 분포 재개할 것이다.
다음 15년
중국 경제
테마는 소비다. 이것은 아마 더 이상 논술할 필요가 없을 것 같으니 누구나 다 안다.
그러나 중국 소비군체의 주요 세력이 조용히 바뀌고 소비 습관도 조용히 바뀌고 있다.
1980년대 젊은이들은 수입을 받고 싶은 것은 TV, 냉장고, 금세기 초에 젊은이들은 수입을 받고, 가장 사고 싶은 것은 자동차, 산타나라도.
지금의 젊은이들은 수입을 받고 싶은 것이 가장 많습니다. 물론 핸드폰이지만 일반 도시 부모들은 이미 구매를 도와줬습니다. 최초로 애니메이션 캐릭터, 이 캐릭터 조운은 여자입니다. 옷부터 무기의 자유, 보라색 피부까지 2백여 원까지 팔았습니다. 물론 조운의 무공은 자색 피부로 크게 증가했습니다.
어쨌든 조운, 가시의 반절이 여자다. 역사는 제멋대로 옷을 갈아입고, 인형이 아니라 이 배후에는 차세대 숭상 자유, 자기선택을 반영하고 있다.
현재 중국의 인구 중 여섯 명당 90후이다.
이어 영후 소비대군에 합류하면서 젊은 세대가 중국 소비의 주력이 될 수밖에 없는 역사적 추세다.
어쩌면 그들의 부모들은 그들이 앳되고 야리야리한 것으로 여겨졌을지도 모르지만, 신흥적인 조류를 대표하며 중국 경제의 새로운 희망과 새로운 특징을 대표하고 있다.
미래 의 소비 추세 를 파악하려면, 반드시 구제 후 의 사람들 을 인식해야 한다
소비 습관
.
OMD 산업보고서에 따르면 90% 는 저축이 없고 36% 과소비는 26% 만 적당한 저축이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착에 산다 ’고 자칭 한다.
중국 주민 28%의
저축률
15년 만에 5 ~6%까지 미끄러져 중국 경제의 중기 발전 경로와 패턴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20 ~29세 도시 인구 중 52%는 헬스클럽 운동에 자주 가며 40 ~49세 인구 중 8%, 50세 이상 인구 중 4%가 헬스클럽 운동에 간다.
중국의 애니메이션 소비 증가는 신속하고 15 ~30세 인구는 구매력의 절대주력이다.
구0후 소비는 이전의 세대에 비해 뚜렷한 차이가 있다. 그들은 경험에 더욱 중시하고, 개성을 중시하고, 더 제멋대로, 전세대 눈의 가치에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
이 세대는 취업에 대한 태도도 특이하고, 더 많은 이들이 생각하는 사랑을 추구하고, 자기 가치, 임금, 지위는 그들에게 중요하지만, 그 중요한 도가 이전의 세대를 낮추고 있다.
이 세대는 자신만만하다 (집을 사면 제외),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고, 과감히 새로운 체험을 만들어, 소비에서 자아를 살리고, 자아를 실현하고 있다.
다만 90후의 소비, 행위 특징을 나열해 편폭이 제한되어 있어, 만원을 남겨 두기 어렵다.
하지만 차세대 소비자들은 이미 중국에 나타나 그들의 소비모드, 저축모드, 중국 미래의 10년의 성장 경로, 상업 기회, 그리고 전 세계 소비 추세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젊은이들은 아침 89시의 태양, 중국의 미래와 희망을 대표하는 것 같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빨간색 옷은 디리열바가 빨간 옷을 입으면 하얗고 자외선 차단도 잘 생각나요.
- 연령은 여자가 말할 수 없는 비밀 유비홍은 어떻게 보양합니까?
- 미장대신 조흔: 모든'관문'은 모두 미녀로 변할 수 있다
- 헤어스타일 안내: 단발 =상큼 +청춘 +깨끗 +햇빛
- 현재 금융은 실체경제의 지지력에 비교적 견고하다
- '예쁜 50 '시세가 시장 논란의 초점을 어떻게 연기할 것인가
- 제1호 방송상 플랫폼에서 다시 전쟁이 《부정 경쟁법 위반 혐의를 폭로하고 있다 》.
- 중국 기업은 모방자 지위 소매 무인화 또는 미래 추세가 될 것이다
- 상해 인재 정책 ‘ 30조 ’ 가 상해 인재 정책을 내놓고 새로운 시도가 있다
- 2017 천하 인터넷 상인 대회: 이 세상은 더욱 움직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