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청두 여자 신발 자체 브랜드 & Nbsp; 국내 판매 시장 개척

2010/6/11 14:46:00 65

여성화

서른 살 장려나 자기 거 열고 있어.

포르쉐

길가의 젊은 청년들의 별다른 시선을 대했다.

이것도 어쩐지 젊은 여자가 이렇게 눈부신 스포츠카를 몰고 다니며 여러 가지 추측을 일으킨다.

그들은 몰랐다. 차 안에서 자수성가한 여사장인 —그녀는 남편인 임옥춘과 5년 전에 성도녀화 브랜드 아이미치를 창립하였다. 지금은 전국 10여 개 성 시장에 팔려 부부가 쌓인 재산이 천만 위안을 넘어섰다.


금융위기, 러시아 수출 침체 등 일련의 좌절을 겪은 후, 청두 여자 신발 업계는 새로운 전환의 길을 생각하고 있다.

단순히 다른 사람의 대리 카드를 제공하는 수익 패턴은 날로 미세해지고, 자체 브랜드, 국내 판매시장을 개척하는 것은 이미 일부 신발 기업에 두터운 보답을 가져왔다.

2005년 공장을 개설한 이래 아이미치 회사는 줄곧 자신의 여자 신발 브랜드를 만들어 국내 시장을 개척해 왔다.

아이미치 브랜드의 장대함에 따라 광저우와 청두는 이미 10여 개 기업이 그 게시판에 붙었다.

똑같은 스티커 주문도 하고'카미도 '등도 있고요.

청두 기업

.


무역에서 생산까지


'부부점 '연간 생산액이 상억 위안이다.


'루트가 왕이다'라는 말은 임옥춘, 장려나 부부의 사업에 더 잘 어울린다.

바로 탄탄한 판매 루트를 갖고 있는 아이미치 (에이미치) 가 오늘까지 급속히 발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1990년대 초, 대량의 제화 가공 공장이 오늘의 레드 빌딩 일대에 모였다.

북방 시장에서 여자 신발 도매 사업을 하는 복건인 임옥춘은 재입고 사고로 장사가 곤경에 빠졌다.

주변의 점포가 청두에서 들어온 여자 신발에서 판매가 잘되는 것을 보고, 그는 청두박으로 발산하기 시작했다.

마침내 임옥춘은 3000여 위안을 품고, 정기 역표를 사서 북경에서 청두까지 기차에서 한 정류장까지 40여 시간이었다.


막 청두에 도착하여 임옥춘은 곳곳에서 벽을 만났다.

한 번의 힘겨운 노력으로 임옥춘은 결국 샤크교에서 유명한 구두공장 대리를 택했으며, 그간 장려나와 처음 만났던 장려나는 이 구두공장에서 회계를 맡았다.

이후 사천대 경영학과 훈련반에서 다시 만나 두 사람은 결국 여자 신발과 인연을 맺고 연리했다.


1999년 두 사람은 학교를 졸업한 후 공동 창업하기로 했다.

그들은 무역에 착수하여 고정 판매 루트를 세워 대리의 청두화를 전국 각지로 팔기 시작했다.

루트가 점점 확장되면서 2005년 임옥춘과 장려나는 이미 전국 여러 도시에 판매점을 세웠다.

사업이 커질수록 부부는 자신의 공장을 세우기 시작했다.

그들은 자신이 생산한 신발을 팔지 않기 위해 막대한 경로를 장악하고 있다.

이렇게 ‘에미키 ’가 탄생했다.


‘ 에이미치 ’ 는 중고단에 자리잡혔다

여성화

청두 이외의 시장과 특히 북방 시장이 성토를 공략하기 시작했다.

몇 년 동안 ‘ 에이미치 ’ 는 베이징, 정주, 심양, 제남, 서안 등지에서 여러 지사를 설립하여 대량의 대리상을 발전시켰다.

베이징 일대의 대리상, 기내에는 600여 개의 상점이 있다.

장려나의 목표는 ‘아이미치 ’를 전국 모든 일급 도시로 들여 40%를 달성했다.


장사가 점차 확대됨에 따라 아이미치 (AMI) 가 두 공장과 세 개의 연구 개발센터로 발전하면서 연간 생산액이 억위안으로 발전했다.

거대한 국내 시장은 아이미치에게 광활한 판매 공간을 제공하고 있는 아이미치 여성화의 브랜드 명예도 점점 좋아지고 있다.


{page ubreak}


대외 무역.


국내 판매가 큰 시장을 가져오다.


‘아이미치 ’가 신속하게 커지면서 청두화도 대규모 대규모 대외 무역시장에 진출했다.

청두 여자 신발은 러시아를 주요 무역 집산지로 삼아 동유럽 각국에 확장했다.

한편, 청두의 많은 신발 기업들은 해외 브랜드 스티커를 통해 유럽과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

오바마 부인은 남편의 취임식 당일 신었던 신발 한 켤레가 청두 백란화업에 따라 제조한 것이다.

이 에피소드는 언론이 드러나 잠시 미담으로 전해졌다.


2008년부터 글로벌 금융위기가 닥쳐 청두녀의 해외 무역 주문이 급격히 감소했다.

일부 대외 무역 주문서에 의존하는 중소 공장들이 큰 충격을 받아 잇달아 도산하다.

2009년 6월 러시아는 "회색 청관"을 타격 등의 이유로 모스크바 최대의 화상 시장인 첼키키키키노시장 (컨테이너 시장)을 폐쇄하고 20억 달러에 달하는 중국'밀수 '상품을 집중적으로 소각하고 있으며, 그중 온주 상인들만 10억 달러의 화물이 잠겼다.

이 풍파에서 청두화 사업이 검류된 신발은 수천만 켤레에 달하고, 그 중 몇 개의 손실은 수천만 위안이 넘는다.


러시아 시장의 곤란과 대외 무역 주문서가 감소하여, 한 무리의 신발 공장이 엄한기에 들어섰다.

하지만 국내 시장은 또 다른 천지인 아이미치의 내판로가 순풍적이다.

2006년 에미키는 중앙 시청 7세트 광고를 시도하기 시작했다.

이어 대형 백화점은 ‘아이미치 ’의 여자 신발을 볼 수 있고 가장 비싼 부츠는 45천원까지 팔릴 수 있다.

국내 시장을 견지한 장려나는 "나는 일을 하나하나 잘 해내는 것이 습관이 되어 아직 대외무역을 할 계획이 없으니 국내 장사를 잘 하고 싶다"고 설명했다.


그의 관점은 다른 유명 구두기업인 카메도 회장 보조 유수리의 인증을 받았다.

유수리는 최근 중국 제품이 대외 무역 시장에서 기술 장벽, 반덤핑 등 각종 장애를 겪고 있는데, 반대로 내수 시장이 또 이렇게 커서 “ 외국 브랜드들이 중국에 와서 시장을 찾는데, 우리는 왜 집 앞의 장사를 잘 하지 않느냐 ” 라고 말하며 “ 카메도 ” 를 견지하고 있으며, 대외 무역의 비율은 50% 를 넘어섰다.


전국에 전전한 지 여러 해 되자 올해 아이미치 (AMI) 는 머리를 돌려 청두 시장으로 돌아갔다.

한 달 전 ‘아이미치 ’는 모르백성에서 청두의 첫 번째 직판점을 열어 8월 왕부정으로 입국하고 12월 이등화당에 들어선다.

시장에 입시된 이래 ‘아이미치 ’는 모르 백성에서 이미 1000여 켤레를 팔았고 매출액은 20여 만원에 달하며 백화점 신발 판매량 10위권에 들어갔다.


업계 내부에서 ‘카미도 ’는 서부의 유일한 ‘슈즈왕급 ’ 기업으로 최근 들어 국내 시장 점유율도 매년 25 ~30%로 증가하고 있다.

유수리는 금융위기 이후 청두의 신발 기업들이 모두 전형적인 길을 탐구하고 있다. 내판 시장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지만 채널 건설 등 일련의 변혁에 이르기까지 몰입하고 있어 긴 과정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


{page ubreak}


스티커'스티커'로 바꿔주세요.


청두화가 브랜드의 길을 도모하다


한동안 청두화 기업은 주로 국내외 브랜드 스티커를 돕고 있으며 특히 온주화 브랜드 브랜드다.

하지만 스티커가 가져온 수익은 브랜드 보유자보다 훨씬 크다.

장려나는 일반적으로 스티커메이커가 신발 한 켤레에서 10% 로 분배할 수 있다면 이미 좋은 상황이라고 말했다.

동시에, 작은 공장의 운명은 모두 대기업 기업의 수주가 부족하면 산업 사슬 밑층에 처해 있는 작은 공장들이 거대한 시장 위험에 직면하고 있다.


장려나와 남편이 공장을 짓기 시작하자 자주브랜드를 발전시키는 길을 확고히 했다.

2006년부터 ‘ 에이미치 ’ 의 생산력은 이미 시장 수요를 만족시키지 못하고, 장려나는 광저우와 현지에서 대리 공장을 찾기 시작했다.

브랜드의 명성이 비교적 높기 때문에 많은 신발 공장들이 서로 다투어 그들에게 알리바이를 생산한다.

지금까지 10여 개의 공장이 아이미치의 대리 제조 여성화를 생산하고 있으며 연간 백만 켤레에 육박하여 취업을 촉진하는 노동자들이 천명을 넘었다.


“ 청두가 중국 여자 신발이라 불리는 것은 반드시 서너 개의 기업이 손에 넣은 자주브랜드를 가지고, 그리고 스티커 주문을 통해 더 많은 소기업을 이기게 한다 ”고 말했다. 유수리는 자신의 신발 브랜드 제조를 대기업의 유래로 ‘카미가 많다 ’는 현재 광저우에서도 알맞은 공장이 많다.

“ 표준에 맞는 제조업체를 찾아서 우리는 수출 프로세스 관리만 필요하고 품질 통제를 잘하면 생산을 완성할 수 있다. ” 고 말했다.


유수리는'카메도'의 궁극적인 목표는 바로'나이크 '같은 기업이다. 생산은 없고 브랜드 수출, 수출 관리만 맡는다.

"이 길은 길지만 꼭 가야겠다."


장려나 역시 야심만만하다. 그녀와 남편은 이미 숭주에서 몇 십 묘의 땅을 사들여 1000여 위안을 투자하고 새 공장을 건설하고 프랑스의 생산 유수선을 도입할 계획이다.

이들을 대표하는 청두화 사업은 자주브랜드에 의지해 비약적인 시대다.

  • 관련 읽기

올 여름 의상 소비 신규: 키워드 "속건조"

지방 프로젝트
|
2010/6/11 14:45:00
33

광동 제혁업 생산량은 해마다 80퍼센트 감소하여 가공 생존에 의존한다

지방 프로젝트
|
2010/6/11 14:43:00
34

돌사자복장 도시 형성 산업 링크 & Nbsp; 시장 공간 확장

지방 프로젝트
|
2010/6/11 14:42:00
53

사치품 대타 스타 모델 &Nbsp

지방 프로젝트
|
2010/6/11 14:37:00
33

T 대 에서 신형 공예 & Nbsp; 가태 신발 업종 은 끊임없이 놀라움을 선사한다

지방 프로젝트
|
2010/6/10 14:34:00
143
다음 문장을 읽다

철도부와 신강 기요 & Nbsp 서명; 신강철도 건설 발전을 가속화시키다

앞으로 10년 동안 투자한 3200여 억여 위안, 강강 신증 철도 운영 과정 8000여 킬로미터, 2020년 총 운영 과정 1200km 이상 형성 & amp; ldquo; 4종 4횡 & amp; rdquo; 철도 주골대 뼈대, 대외운송 4대 코스, 6개 구안역, 4개 중추는 6월 10일, 철도부, 신강위구르자치구 (신강철도 건설개발회의 기요식) 을 가속화하고 있다.